2018 Seoul  Metropolitan Tango Championship | 대회 개요

 2018 서울 메트로폴리탄 탱고 챔피언쉽 & 페스티벌

 

2014년부터 열려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SEOUL METROPOLITAN TANGO CHAMPIONSHIP은 상반기에 열리는 KOREA INTERNATIONAL TANGO CHAMPIONSHIP에 이어 하반기를 결산하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탱고 대회입니다.

현재 세계 탱고 대회 (Tango BsAs Festival & Mundial) 사무국의 공인 대회는 전 세계에서 12개국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아시아에서는 한국, 중국, 일본 3개국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한국, 중국 일본에서 열리는 이 3개의 세계 대회 예선은 아시아 탱고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탱고 실력을 겨루기도 하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축제의 장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KOREA INTERNATIONAL TANGO CHAMPIONSHIP은 그 중에서도 가장 활발하고 조직이 잘 된 대회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SEOUL METROPOLITAN TANGO CHAMPIONSHIP은 KOREA INTERNATIONAL TANGO CHAMPIONSHIP의 서브 대회 이자 가을 탱고 대회의 백미로 역할하고 있습니다.

2018년 5회 대회에서는 기존에 열리던 탱고, 밀롱가, 발스 3개의 장르에 좀 더 다채롭고 흥미로운 5개의 새로운 장르가 추가되었습니다. 혼자서 참여할 수 있는 Jack & Jill 부터 누에보 스타일의 장르까지 현재 아르헨티나 탱고의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모든 장르가 포함되어 대회의 흥미를 더해줄 것입니다. 특히 이번 대회부터는 서울 탱고 마라톤과 결합되어 소셜과 대회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가 됩니다. 한국 탱고의 가을 축제, 서울 메트로폴리탄 탱고 챔피언쉽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응원 바랍니다.

resource (1)
KakaoTalk_20180813_162521858
메트로
fhtour01_aboutus01_0003

※ 글을 클릭하시면 해당 게시판으로 이동합니다. ※